유민·장우혁 열애 성지글에 누리꾼 “소문이 진짜였나” 웅성

입력 2014-07-10 17:50


유민·장우혁 열애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10일 오후 한 연예 매체는 H.O.T. 출신 장우혁과 일본인 배우 유민과의 열애설을 단독보도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들의 사이를 미리 포착한 과거 성지글이 떠돌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민과 장우혁의 관계에 대한 커뮤니티 글은 2006년 경 처음 발견됐다. 당시 한 누리꾼은 해당 게시물에 “한 팬이 서귀포에서 장우혁과 유민이 함께 있는 것을 봤다. 사진도 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또한 다른 누리꾼 또한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장우혁과 유민이 사귀나요? 그런 얘기가 있는데 진짜인가요? 두 분 사귀나요 궁금해서”라는 글을 올렸으며 2010년 11월 경에는 “장우혁과 유민이 사귄다”는 성지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최초 성지글에 따르면 두 사람은 8년 간의 연인 관계를 이어왔기 때문. 더욱이 양측 소속사에서는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장우혁 유민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우혁 유민 열애 성지글이 진짜라니”, “장우혁 유민 열애 믿을 수 없다”, “장우혁 유민 열애 무서운 사람들, 얼마나 숨긴거야”, “장우혁 유민 열애 빨리 공식 입장 내놔라”, “장우혁 유민 열애 잘 어울리네”, “장우혁 유민 열애 난 별로 안 어울리는 듯”, “장우혁 유민 열애 예쁜 사랑하세요”, “장우혁 유민 열애까지 올해 열애설 터지네” 등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