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광주 통합 오디션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9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엠프레젠트가 개최하고 주관하는 2014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광주 통합 오디션 대회가 열렸다.
1위는 참가번호 4번 유지, 2위는 참가번호 2번 송가연이 수상했으며 공동 3위에는 참가번호 14번 정다운 15번 송경조가 올랐다.
올해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는 매 지역대회별로 차별화를 두는데, 서울과 수도권이 전통적인 한복, 드레스, 군무 등의 쇼 위주로 개최됐으며 원주 천안 등은 탤런트 쇼 위주의 콘셉트로 열렸다.
광주 통합 오디션 대회는 통상적인 합숙 교육 및 사전심사 및 본 심사의 형식과는 전혀 다르게 당일 현장에서 본인이 얼마나 준비하고, 순간 자신의 매력을 얼마나 어필할 수 있는지에 대한 평가 위주로 선발됐다.
태풍 너구리의 영향으로 악천후 가운데에 모인 여러 후보자들은 본인의 매력을 충분히 어필한 후보자도 그렇지 못한 후보자들도 있었으며 준비가 미흡한 후보자들도 간간히 엿보였다.
한편 2014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는 11일 대구 수성관광호텔에서 개최되는 대구경북 대회와 24일 청주 현대백화점 토파즈홀에서 개최되는 충북 대회만을 남겨 놓고 있으며, 내달 3일 공식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국내 합숙 일정에 돌입한다.(사진=2014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광주 통합 오디션의 심사위원은 다음과 같다.
순천제일대학교 뷰티케어과 이계영 학과장
순천제일대학교 뷰티케어과 이가자 헤어비스 책임교수 조주영
(주)라리사 심현승 이사
(사)굿피플 김철근 대표
나레스트 엔터테인먼트 박서준 대표
통합 오디션을 통과하여 한국본선으로 진출하는 후보자는 다음과 같다.
1위 참가번호 4번 유지
2위 참가번호 2번 송가연
공동 3위 참가번호 14번 정다운
공동 3위 참가번호 15번 송경조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