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유민, 8년 열애? 2006년 성지글 등장에 "장수커플"

입력 2014-07-10 15:41


H.O.T. 출신 장우혁과 일본인 배우 유민의 열애설이 휩싸였다.

10일 한 매체는 장우혁 측근의 말을 인용해 "장우혁과 유민이 현재 수년째 열애 중"이라며 "한국에서도 두 사람이 주기적으로 만나고 애틋한 사랑을 키워왔다. 장수커플답게 아름다운 사랑을 키우고 있는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장우혁과 유민은 최근에도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왔으며, 다정하게 현지에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수년 전부터 연예계에서 공공연한 사실로 언급된 장우혁과 유민의 관계는 일부 팬들도 알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지난 2006년부터 이미 온라인상에는 장우혁과 유민의 관계를 의심하는 게시물이 게재된 바 있다.

한 누리꾼은 2006년 9월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장우혁 씨 유민 씨랑 사귀나요? 그런 얘기가 있는데 진짜인가요? 두 분 사귀나요? 궁금해서"라고 질문 글을 올렸다.해당 글을 본 일부 누리꾼들이 "장우혁과 유민은 사귀지 않는다"고 단호하게 답했다.

하지만 8년이 지난 현재 장우혁과 유민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이 글은 '성지글'로 바뀌어 누리꾼들이 댓글로 성지 순례를 하는 상태다.

이에 누리꾼들은 “장우혁 유민”, “장우혁 유민, 도대체 얼마나 사귄 거지”, “장우혁 유민, 8년 째 열애?”, “장우혁 유민, 잘 어울리긴 하는데”, “장우헉 유민, 성지글 무섭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