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유민 열애, 누리꾼은 진작에 알았다? 4년 전 성지글 포착 '소름'

입력 2014-07-10 14:50


그룹 H.O.T 출신 장우혁과 일본인 배우 유민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과거 2010년에 작성된 성지글이 발견됐다.

10일 한 매체는 장우혁과 유민이 수년 째 열애 중으로, 최근 두 사람은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왔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지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겼으며 "누가 봐도 연인사이였다"고 덧붙였다.

또 장우혁의 한 측근 말을 빌려 “한국에서도 이들은 주기적으로 만남을 갖고 애틋한 사랑을 키워왔다. 장수커플답게 아름다운 사랑을 키우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설을 미리 예견한 성지글이 온라인커뮤니티에서 발견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은 2010년 11월에 작성된 것으로 "장우혁 유민하고 사귄거 아냐?"라고 적혀 있다.

이는 장수 커플이라는 지인의 말과 일치해 이 때부터 두 사람이 만남을 이어 오고 있던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장우혁 유민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우혁 유민 열애, X맨에 같이 나왔었나?", "장우혁 유민 열애, 전혜빈이랑 열애설도 났었는데 유민이었나봐", "장우혁 유민 열애, 장수커플이면 결혼하는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장우혁 유민 SNS/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