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유민과 열애중?
남성그룹 H.O.T 출신 장우혁과 일본 출신 배우 유민의 열애설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일 오후 한 매체는 장우혁과 유민이 최근 해외여행을 다녀왔으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외 활동에 주력하고 있는 두 사람은 다른 커플에 비해 만날 시간이 적지만, 때문에 더욱 서로를 향한 사랑이 견고해졌다고 전했다.
목격담에 의하면 두 사람이 다정하게 현지 데이트를 즐겼다.
장우혁 유민은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장우혁, 유민은 타국에서 지내며 현지 문화에 대한 차이로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지인들과 떨어져 지내는 외로움에 둘은 서로에게 더 의지했다.
최근 해외여행을 다녀온 장우혁, 유민의 현지 목격담 역시 들려오고 있어 열애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한편 일본인 배우 유민은 MBC 금요 단막극 '우리 집'으로 2003년 한국 방송에 데뷔해 드라마 '올인, '좋은 사람', '유리화',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 영화 '청연'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장우혁은 90년대를 풍미했던 아이돌 그룹 H.O.T 출신으로 JTL을 거쳐 솔로 활동 중이다. 예능 '주먹 쥐고 소림사', '신동엽의 게스트 하우스', 중국 드라마 '시크릿 엔젤' 등에 출연하며 국내 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장우혁 유민 열애를 접한 네티즌들은 "장우혁 유민, 잘 어울린다", "장우혁 유민, 언제부터 사겼데?", "장우혁 유민, 서로 너무 예쁘고 멋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장우혁 인스타그램/ 유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