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한국서비스대상 5년 연속 수상

입력 2014-07-10 10:00
아주캐피탈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오늘(10일)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주캐피탈은 고객 경험의 질을 높인 진일보한 서비스 제공을 높이 평가받아 캐파탈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습니다.

한국표준협회는 고객중심의 서비스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전반의 서비스품질 혁신활동을 전개를 통해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들을 선정해 이 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아주캐피탈 관계자는 "최고경영층이 주도적으로 고객중심경영에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현장중심의 고객만족활동을 끊임없이 추진해 온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아주캐피탈의 고객행복센터(콜센터)에서는 단순한 전화안내부터 상세한 업무처리에 이르는 전 단계의 업무 표준화 작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아주캐피탈은 한국서비스대상 5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아주캐피탈 페이스북을 통해 총 500명에게 영화상품권 등 5종의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