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맴버십 혜택 '해외로 확대'

입력 2014-07-10 09:19
SK텔레콤이 맴버십 혜택을 해외까지 확장한 'T맴버십 글로벌'을 11일 론칭합니다.

‘T멤버십 글로벌’은 호텔 예약,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 할인, 쇼핑 지원 등 해외 여행 과정에서 실질적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지난 달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제휴를 맺는 등 다양한 우수 파트너들과 마케팅 제휴를 체결했으며, 향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우선,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시 7%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론칭 프로모션으로 8월 말까지는 추가 3% 할인이 더해져, 총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익스피디아 예약을 통해 호텔을 이용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 T로밍 데이터 무제한 원패스 쿠폰도 제공됩니다.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과 교통패스도 T멤버십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와의 제휴를 통해 홍콩, 일본 의 디즈니랜드와 싱가폴 유니버설 스튜디오, 유럽과 일본 주요 철도 패스 등을 5~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쇼핑혜택도 마련됐습니다.

롯데 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권을 50% 할인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고, T멤버십 VIP 고객의 경우, 8월말까지 롯데면세점 VIP Gold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미국 프리미엄 아웃렛, 유럽 맥아더글렌웃렛, 하와이 알라모아나 종합쇼핑센터 등 한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아웃렛에서는 VIP할인 쿠폰도 제공됩니다.

‘T멤버십 글로벌’ 세부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http://www.sktmembersh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환 SK텔레콤 제휴마케팅본부장은 “해외 여행객의 지속 성장과 자유 여행객 비중이 확대되는 추세에 발 맞춰, T멤버십 고객에게 글로벌 제휴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며, “자유 여행객이 많고 관광명소 밀집도가 높은 일본, 홍콩, 미주, 유럽 등에서 멤버십 제휴를 우선적으로 추진하고 점차 혜택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