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하이스쿨:러브온’ 측은 혈기왕성한 에너지와 넘치는 개성으로 열혈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을 보여줄 천국고등학교 학생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 측은 남우현(신우현 역), 이성열(황성열 역)과 함께 좌충우돌 성장기를 펼쳐갈 천국 고등학교 2학년 3반 학우들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기력은 물론 활달한 개성을 가진 신인들이 대거 출연해 남우현(신우현 역)과 김새론(이슬비 역), 이성열(황성열 역)과 함께 열혈 청춘들의 좌충우돌 고교 생활을 활기 넘친 모습으로 그려 보일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피 끓는 청춘'이나 'TV소설 삼생이'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신현탁은 남우현의 '베프'인 '강기수'로 출연해 넉살 좋고 생활력 강한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준다. 기수는 우현에게 진정한 우정은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는 의리의 사나이다.
기수가 우현의 절대적인 편이라면 천국고의 짱 '최재석'은 우현의 학교 생활을 위협하는 존재다. 김영재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승부욕 강한 재석의 모습을 보여준다. 재석과 함께 단짝을 이뤄 우현을 괴롭히는 '박병욱' 역은 김민석이 맡았다. 두 사람은 우현, 성열 등과 갈등을 겪지만 점차 서로의 진실한 모습을 알게 되면서 우정을 쌓아가게 되는 인물들이다.
한편, 2학년 3반 개성 만점 여학생 군단도 눈에 띤다. 천국고 여자 일진 '나영은'은 영화 '써니', '킹콩을 들다' 등에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민영이 맡았다. 성열에 대한 짝사랑으로 인해 슬비에게 고난의 학교 생활을 선사하게 된다.
상큼발랄한 '이예나' 역은 해령이 맡아 엉뚱한 매력을 선보인다. 우현을 짝사랑하는 마음을 그녀만의 방식으로 적극적으로 표현할 것으로 보여 극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외모 지상주의 거울 공주 '이다율' 역은 김수연이 맡아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이고, 힘겨운 환경 속에서 꿋꿋하게 자존심을 지켜가는 근로장학생 '김주아' 역은 정유민이 맡아 당찬 모습을 보여준다.
제작사 측은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한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왁자지껄한 2학년 3반의 풍경을 만들 어갈 예정이다. 갈등과 화해를 겪으며 우정을 쌓아갈 청춘들의 뜨거운 이야기가 원석 같은 매력을 가진 배우들을 통해 가슴 뭉클하게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총 20부작이며 7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