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생후 20일 근엄한 꼼꼼이 모유수유 중인 장윤정 "쿨할 줄 알았는데…"

입력 2014-07-08 14:05


도경완 KBS 아나운서가 아들 꼼꼼이와 아내 장윤정의 모유 수유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도경완은 최근 진행된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녹화에서 "아내가 아이를 위해 모유 수유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찍은 사진"이라며 장윤정과 꼼꼼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꼼꼼이에게 모유 수유를 하고 있는 민낯 장윤정이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아들이 생후 20일밖에 안 됐는데 벌써 근엄하다"며 때이른 아들 자랑까지 더해 팔불출 아빠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도경완 아나운서는 "부부가 함께하는 육아에 있어서 장윤정도 쿨할 줄 알았는데 세상에 쿨한 여자는 없다"며 "내가 아이를 낳고 수유를 할 수 없으니, 같이 일어나서 옆에서 도와주고 장윤정에게 항상 '고마워 수고했어'라고 말해준다"고 사려 깊은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오는 9일 방송되는 '풀하우스'에는 연예계 육아 달인 슈, 변우민, 장영란, 도경완 아나운서, 한상헌 아나운서가 출연해 자녀들을 공개하고 생생한 육아 토크를 펼친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도경완 장윤정 모유 수유 인증샷, 참 행복해보인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 꼼꼼이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랍니다" "도경완 장윤정 모유수유 사진 팔불출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