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모유수유하는 장윤정 모습 공개.."밝은 표정의 민낯 장윤정"

입력 2014-07-08 15:11


도경완 KBS 아나운서가 아들 꼼꼼이와 아내 장윤정의 모유 수유 모습을 전격공개했다.

도경완은 9일 방송될 KBS 2TV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도경완은 "아내가 아이를 위해 모유 수유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찍은 사진"이라며 장윤정과 꼼꼼이의 모습을 일반 대중에게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꼼꼼이에게 모유 수유를 하고 있는 민낯 장윤정이 너무나 밝은 표정을 하고 있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아들이 생후 20일밖에 안됐는데 벌써 근엄하다"며 때 이른 아들 자랑까지 더해 팔불출 아빠의 모습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부부가 함께하는 육아에 있어서 장윤정도 쿨 할 줄 알았는데 세상에 쿨 한 여자는 없다"며 "내가 아이를 낳고 수유를 할 수 없으니, 같이 일어나서 옆에서 도와주고 장윤정에게 항상 '고마워 수고했어'라고 말해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될 '풀하우스'에는 연예계 육아 달인 슈, 변우민, 장영란, 도경완 아나운서, 한상헌 아나운서가 출연해 자녀들을 공개하고 생생한 육아 토크를 벌인다.

이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경완 장윤정 모유수유, 정말 애틋해보인다" "도경완 장윤정 모유수유, 정감이 간다" "도경완 장윤정 모유수유, 행복한 모습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