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민주 '리틀 보아' 알고보니 방예담 첫사랑 그녀…과거 모습은?

입력 2014-07-07 15:26


가요계 데뷔를 앞둔 SBS 'K팝스타2'의 '리틀 보아' 전민주가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K팝스타2'에서 톱 8에 오르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던 전민주가 15일 데뷔곡 '비별'(Good bye Rain)을 발표한다.

앞서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1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를 알릴 예정이다.

한편, 과거 'K팝스타2' 준우승자 방예담이 전민주에게 호감을 내비쳤던 사실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해 4월 방송된 'K팝스타2'에서 그룹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출연자들의 뒷 이야기들을 전하던 중 "예담이가 어느 날 저한테 '형 저 사랑에 빠진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며 "방예담이 YouU(유유)의 전민주를 좋아했다"고 폭로했다.

앞서 'K팝스타2' 당시 전민주는 "초등학교 5학년 때 킵댄싱 배틀에서 우승 했다. 비보이 챌린지 락킹 부문 준우승을 차지한 적이 있었다"며 "'팝핀걸' '리틀 보아' 등으로 불렸다"고 자신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전민주는 'K팝스타2'에서 송하예, 박소연, 이미림, 손유지 등 다른 참가자와 함께 걸그룹 YouU 유유를 결성한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전민주 K팝스타2 나왔었구나" "전민주 K팝스타2 보아가 극찬했던 거 생각난다" "전민주 K팝스타2 방예담이 좋아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K팝스타2'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