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말고 결혼' 연우진, 촬영 도중 깜짝 생일파티에 미소 만발

입력 2014-07-06 13:15
수정 2014-07-06 13:15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제작 IOK미디어)이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연출 송현욱, 극본 주화미, 제작 IOK미디어)의 화기애애한 현장이 단번에 느껴지는 비하인드 스틸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우진과 한선화는 촬영 쉬는 시간이면 깜찍한 표정은 물론 브이포즈 등 귀여운 장난을 치는 다정한 모습으로 이목을 끈다.

또한 참을 수 없는 듯 폭소만발한 연우진과 한그루의 사진도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절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등 현장 스틸을 통해 배우들의 명품 연기 호흡 비결을 엿볼 수 있는 것.

특히 연우진의 31번째 생일인 5일엔 ‘연애 말고 결혼’ 스태프들이 몰래 준비한 케이크를 건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연우진은 한그루와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과 케이크를 나눠 먹으며 뜻 깊은 생일 파티를 보내기도.

한편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한그루,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 허정민, 윤소희 등 개성 넘치는 라이징 스타들의 열연과 결혼에 관해 각기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 6인 6색 캐릭터들이 시청자들에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말고 결혼'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 "'연애말고 결혼' 앞으로 내용전개가 기대된다" "'연애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케미'도 괜찮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