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말고결혼’ 한선화 파격노출로 첫선 “가슴 사이즈가 아쉽다”

입력 2014-07-05 11:22


‘연애말고결혼’ 한선화의 노출 연기가 화제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엘리트 의사 강세아로 변신한 한선화는 섹시한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도도하게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한선화는 자신의 가슴을 수술해 준 옛 연인 공기태(연우진 분)에게 과감하게 자신의 가슴을 보여주며 “어때? 난 사이즈가 좀 아쉬운 것 같은데”라며 “넌 어떤 것 같아. 남자로서?”라며 노골적인 질문을 던졌다.

이를 본 연우진은 "지금이 네 몸에 적당하다. 사이즈 큰 거는 유행 지났다"라며 담담하게 대답했다. 한선화가 "우리 병원으로 와. 내가 나 이외에 믿는 의사는 너밖에 없어"라고 말하자, 연우진은 "나 말고 좋은 의사 많지 않냐. 싫다"고 단칼에 잘라냈다.

연우진의 거절에도 불구하고 한선화는 "내가 나 다음에 믿는 의사는 너다. 좋은 남자 만나라고 3년 전에 그러더니"라며 연우진를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연애말고결혼’ 한선화를 본 누리꾼들은 “‘연애말고결혼’ 한선화 여배우네”, “‘연애말고결혼’ 한선화 예쁘더라”, “‘연애말고결혼’ 한선화 드라마 비주얼 볼 때마다 놀라움”, “‘연애말고결혼’ 너무 재미있어요”, “‘연애말고결혼’ 연우진이 이렇게 멋있었어?”, “‘연애말고결혼’ 2회 빨리 보고 싶다”, “‘연애말고결혼’ 잘 되길” 등 반응했다.

한편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한그루)와 결혼이 싫은 남자 공기태(연우진)의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 16부작 코믹 로맨스로 한그루,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 허정민, 윤소희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