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정세운이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을 불러 화제다.
31일 정세운의 트위터에는 "케이윌 '오늘부터1일' 어쿠스틱 버전(커버영상 youtu.be/o1yL4FaeTeI) "으로 불러봤어요! 라는 글과 함께 잔디밭 버스킹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 정세운은 한적한 야외에 앉아서 기타를 들고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을 어쿠어스틱 버전의 라이브로 열창하고 있는데, 놀라운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이크 없어도 가창력 대박", "기타 라이브 죽인다", "케이윌 신곡 이번에 국민가요 될듯", "느낌이 색다르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음원차트 최정상을 강타하고 있는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은 싱어송 라이터 더 네임과 Megatone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미디엄 템포의 어반 R&B 트랙으로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위에 리드미컬한 피아노,기타,베이스가 더해졌으며 재미있는 그루브로 매력을 가중시킨다. 또한, 방송무대에서 선보인 '얼굴춤'은 각종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며 화제를 뿌렸다. 케이윌이 선보이는 '얼굴춤'은 유쾌하고 센스 있는 가사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5번째 미니앨범 [ONE FINE DAY]를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