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제습기 '뽀송'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선정

입력 2014-07-01 10:16
위닉스의 제습기 브랜드 ‘위닉스뽀송’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4 THE PROUD’에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가전부문에 선정됐습니다.

'2014 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자와 전문가의 관점에서 성장잠재력과 경쟁력을 평가해 선정하는 것으로, 기업에는 상품 육성 로드맵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가치 있는 구매 준거를 제공하는 상품평가제도입니다.



‘위닉스뽀송’은 매년 두 배로 고속 성장하는 국내 제습기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내 제습기 시장 점유율 50%로 국내판매 1위(GFK Korea 자료기준)를 기록한 ‘위닉스뽀송’은 올해에도 4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해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위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1위에 오르는 것 보다는 1위 자리를 지키는 것이 훨씬 더 힘든 일” 이라며 ”위닉스는 앞으로도 제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국내 제습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