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대표이사 윤희종, 044340)의 제습기 브랜드 ‘위닉스뽀송’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4 THE PROUD’에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가전부문에 선정됐다.
‘위닉스뽀송’이 선정된 '2014 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자와 전문가의 관점에서 성장잠재력과 경쟁력을 평가해 선정되며 기업에는 상품 육성 로드맵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가치 있는 구매 준거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상품평가제도이다.
‘위닉스뽀송’은 매년 두 배로 고속 성장하는 국내 제습기 시장에서 뛰어난 제품에 의한 높은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압도적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제습기 시장 점유율 50%로 국내판매 1위(GFK Korea 자료기준)를 기록한 ‘위닉스뽀송’은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해 홈쇼핑,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 전 유통에서 경쟁사를 따돌리고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2014년형 ‘위닉스뽀송’은 소비자 편의를 위해 국내최대 용량 물통을 기본으로 플라즈마웨이브(PlasmaWave®) 산소음이온 발생기능을 전 제품에 탑재했고, 제습과 별도로 플라즈마웨이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4계절 가전으로 활용의 폭을 넓혔다. 위닉스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NoiseWall™ 불쾌소음 억제 기술로 소비자의 감성까지 만족시키고 있다.
위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위닉스는 앞으로도 제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국내 제습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