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지난 5월말 연이어 선보인 'KB국민 가온카드'와 'KB국민 정 체크카드'가 고객 가치 중심의 신상품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가온카드’와 '정 체크카드'는 KB국민카드의 대표적인 한글 시리즈 상품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카드 생활을 누리도록 함과 동시에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온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과 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원카드형 신용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가 지난해 12월 출시한 '훈·민·정·음 카드'에 이은 한글 시리즈 카드로 고객 가치 중심의 상품인 점이 잘 나타나도록 '중심'을 뜻하는 순 우리말 '가온'을 상품명에 적용했습니다.
KB국민카드 본사가 한글의 중심지 '한글가온길'에 위치하고 있는 점도 함께 고려됐습니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적립 한도 제한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일시불 및 할부 이용 금액의 0.5%가 포인트로 기본 적립됩니다.
또한, 가족 단위의 카드 이용이 많은 업종과 주말·공휴일 카드 이용시 포인트가 추가 적립됩니다.
'정 체크카드'는 해외직구, 백화점 등 쇼핑 업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훈민정음 체크카드 시리즈 상품입니다.
이 카드는 '훈·민·정·음 카드' 중 '정 카드'가 제공하는 백화점,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뷰티업종 할인 혜택에 해외직구와 대중교통 등 특화 할인 혜택을 추가했습니다.
'정 체크카드'로 건당 3만원 이상 이용시 해외직구 및 해외이용 5%, 백화점 7%, 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및 뷰티업종에서 5%가 할인됩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가온카드'와 '정 체크카드'는 고객 중심의 상품이라는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도록 설계된 상품"이라며, "고객 입장에서 고객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 된 다양한 신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