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06-26 17:52


요넥스코리아가 후원 중인 골퍼 김효주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대회 우승을 기념하는 페이스북 이벤트가 7월 2일까지 열립니다. ‘NEXT QUEEN’ 김효주는 지난 4월 골프 클럽을 요넥스로 바꾼 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대회인 ‘기아자동차 제28회 한국여자오픈’에서 올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요넥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김효주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우승할 때 사용했던 요넥스 ‘i-EZONE TX 드라이버’에 장착된 샤프트의 명칭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됩니다. 요넥스코리아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효주 친필사인 요넥스 러닝화 1족, 김효주 친필사인 요넥스 폴로셔츠 1개, 김효주 친필사인 요넥스 모자 1개, 김효주 친필사인 요넥스 타올 1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3일 요넥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양발 컬러가 다른 스웨이드 트릭스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입니다. 스웨이드 트릭스(Tricks)는 이번 월드컵에서 푸마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믿을 수 없는 놀라운 기량을 염원하며 출시했던 트릭스(Tricks) 축구화의 라이프스타일 버전 스니커즈입니다. 세계적인 축구 선수들의 양발이 핑크, 블루의 다른 컬러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끌던 트릭스의 독특함에 일명 '짝짝이 축구화'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습니다. 특히 라이프스타일로 재해석된 트릭스는 푸마의 대표 스니커즈 스웨이드 클래식 트릭스와 퓨처 스웨이드 라이트 트릭스, 브라질 트릭스의 세 가지 스타일로 선보입니다. 트릭스 컬러 핑크, 블루를 매치해 응원하는 마음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네요.



코카-콜라사 환타가 '펀(Fun) 환타 믹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7일부터 7월 19일까지 서울 시내 주요 젊음의 거리에서 각기 다른 맛의 환타를 섞어 나만의 환타 믹스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여는데요, 신개념의 환타 믹스 머신을 통해 총 4가지 맛의 다양한 환타를 믹스해 새로운 맛과 재미를 즐길 수 있다네요. 주중과 주말 동안 명동,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서울 시내 주요 젊음의 거리에서 진행됩니다. ‘환타 믹스 머신’뿐 아니라, 현장 스태프들과 게임을 즐기며 환타를 맛볼 수 있는 ‘익사이팅 샘플링’을 통해 환타를 더욱 새롭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