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끝토익 패키지, 파고다어학원 9개 학원 배포 시작

입력 2014-06-26 10:23


파고다어학원에서 지난 23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끝토익 패키지 이벤트’가 신청 시작부터 준비한 수량 1천 개를 조기에 마감하는 등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끝토익 패키지는 지난 25일부터 9개 학원에서 배포가 시작되었다.

파고다어학원은 27일까지 단, 5일간만 매일 1천 개씩 오전 10시부터 끝토익 패키지 신청을 오픈한다. 오픈과 동시에 토익커들의 열렬한 호응으로 빠르게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마감되고 있다. 특히, 끝토익 990제 3천 세트를 먼저 배포한 파고다스타의 경우에는 온라인 광고 시작 5분 만에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와 관련 끝토익 광고와 교재를 접한 네티즌들은 ‘파고다 끝토익, 디테일이 최고다’, ‘ 파고다 끝토익, 기대 이상이다’, ‘파고다 끝토익, 정말 대박이다’, ‘ 파고다 끝토익, 토익은 파고다가 정말 끝내준다’, ‘ 파고다 끝토익, 정말 이거 하나면 토익 끝장내겠다’ 등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

파고다에서 진행하고 있는 ‘끝토익’은 31년 노하우를 지닌 파고다 R&D 교육센터에서 2014년 상반기 출제경향을 완벽분석한 <끝토익 990제>로, 14년도 상반기 토익 정기시험에서 출제된 문제를 총 190개의 유형으로 분석한 여름방학 대비 특별 한정판 토익 교재다.

파고다어학원 1등 강사들의 강의 노하우를 담은 온라인 강의 사이트 파고다스타의 토익 5일 프리패스, 토익 실전모의고사 온라인 응시권, 파고다어학원 1만원 수강권이 패키지로 되어있다. 또한 5천 개의 끝토익 패키지 중 3개의 패키지에는 노트북이 이벤트 선물로 숨어 있는데 현재 파고다어학원 종로학원에서 노트북 첫 당첨자가 나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에서 패키지 이벤트에 참여, 당첨 여부 확인 후 신청한 학원에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파고다아카데미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성완 센터장은 “여름 방학을 맞아 목표로 한 토익 점수를 획득해 토익을 끝내고 싶어하는 많은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예상했던 것보다 토익커들의 반응이 뜨거워 놀랄 정도”라고 전했다.

더불어 ‘끝토익 패키지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끝토익 패키지 추천왕 이벤트는 카카오톡 또는 SMS 전송을 통해 끝토익 패키지를 추천하면 추천 횟수가 많은 순으로 오션월드 이용권 2매(10명), 베스킨라빈스 쿼터교환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SNS에 끝토익 패키지 리뷰를 가장 많이 업로드 한 리뷰왕을 뽑는 끝토익 패키지 리뷰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뷰왕에 선정되면, CJ외식상품권과 던킨도너츠 음료를 각각 20명, 100명에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