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샤론, 3개월 만에 20kg 감량? 전후 사진 보니.. '대박'

입력 2014-06-25 15:15
미스코리아 박샤론이 다이어트 전 후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샤론은 블로그를 통해 "출산 후 갑자기 20kg 체중이 늘어나면서 당당하게 방송 활동을 하지 못하는 자신이 부끄러워 다이어트에 돌입했다"며 "미스코리아 대회 이후 처음으로 당당하게 비키니 화보 촬영을 했다"고 비키니 사진과 함께 글을 게재했다.

그녀는 미스코리아 시절 촬영한 비키니 컷과 체중이 20kg 증가했을 당시 사진, 그리고 얼마전에 촬영한 비키니 화보를 차례로 공개했다.

박샬론은 산후 비만으로 체중이 20kg이나 불었지만,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알려진 '거꾸로 식사법'으로 3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했다.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알려진 거꾸로 식사법은 일반적인 식사 순서인 밥 반찬 후식과는 반대로 후식 반찬 밥 순으로 식사하는 것. 채소류를 먼저 먹고 탄수화물인 밥을 가장 나중에 먹는 방법이다.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과 채소류를 먼저 먹으면서 포만감이 높아져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거꾸로 식사법 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 이렇게 하면 정말 도움이 될까?" "거꾸로 식사법 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네" "거꾸로 식사법 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 나도 한 번 해볼까?" "거꾸로 식사법 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 살만 빠진다면 할 수 있을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생생정보통'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