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시술 증가…천연물질 주성분 라이콜필러 '눈길'

입력 2014-06-24 14:21


최근 짧은 시술시간과 간단한 주사로 외모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쁘띠성형이 각광 받으면서 필러 시술을 받기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필러시술은 코 세우기, 얼굴라인 교정 등 성형수술을 하지 않아도 수술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 있는 시술 중 하나다.

필러는 주입 후 피부 속에서 장기간 유지되기 때문에 성분의 안전성에 민감한데, 최근엔 오래 전부터 혈장수액제로 사용됐던 덱스트란(Dextran) 주성분의 라이콜필러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필러들과 달리 라이콜필러는 왕성한 자가 콜라겐 캡슐이 형성돼 보다 오랜 시간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시술 시 중력이나 마사지 등에 의해 다른 곳으로 이동되지 않기 때문에 환자가 원하는 모습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게 특징이다.

라이콜필러는 알레르기 반응이 없어서 필러 사용 전 알레르기 반응 검사가 필요 없다고 알려져 있다. 또 라이콜필러는 기존 필러와의 임상시험에서는 주름개선지수에서 높은 숫자를 기록하며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라이콜필러는 히알루론산필러의 부작용인 피부괴사가 상대적으로 적게 나타나기 때문에 시술 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한편 현재 이런 라이콜필러의 코필러 체험단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간단하게 시술 받을 수 있는 라이콜필러 코필러 체험단 프로모션은 청담엔비클리닉(서울 청담동), 동방서시클리닉(서울 논현동), 삼성필클리닉(서울 흑석동), 메디노블클리닉(서울 이촌동), 미플러스클리닉(대구 봉덕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