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6-24 18:29


랑콤이 2014년 여름을 맞아 바다처럼 시원한 블루 색상과 매혹적인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골든 리비에라(Golden Rivera)'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랑콤 '골든 리비에라' 여름철 휴가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된 컬렉션으로, 물이나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지속력이 뛰어난 방수 기능이 있는 제품들도 포함되어 있다는데요. 제품 구성은 번짐 없이 24시간 또렷한 눈매를 지속시켜주는 '아트라이너 24H' 아이라이너, 다양한 블루 색상으로 구성된 '이프노즈 아이 팔레트', 은은한 펄감으로 그윽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싱글 아이 섀도 '옹브르 이프노즈', 연한 핑크 색상으로 한정 출시되는 '립 러버' 등으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더샘은 베스트셀러 '샘물 틴트'의 인기에 힘입어 보습력과 제형을 업그레이드 한 새로운 버전 '샘물 리얼 틴트' 3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더샘 샘물 리얼 틴트는 젤리처럼 탱글한 워터 젤 제형으로 내용물은 흐르지 않으면서도 촉촉함을 부여해주는 립틴트라는데요 딸기와 감귤, 체리의 컬러를 모티브로 하여 마치 과즙으로 입술을 물들인 듯 생생한 컬러 발색이 가능한 제품이라네요. 특히 '자작나무 수액', '비티민E유도체', '서양장미꽃수', '마린 콜라겐' 등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케어해준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