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인강업계, 여름방학맞이 토익 교재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입력 2014-06-20 18:30
대학교 기말고사가 끝나고, 본격적인 대학생들의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토익 인터넷 강의 업체에서 각종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특히 각 업체들은 토익 교재 무료 배포, 각종 패키지 제공 등 무료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방학동안 토익 수험생들의 학습 열기를 불태우는데 앞장서고 있다.

EBS 토익 인강 토목달은 'ZERO 프로모션'을 진행, 총 15,000권의 교재를 누구에게나 무료로 배포한다. 22일부터 7월 7일 까지 매일 밤 9시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하며 강의 구매와 상관없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제공되는 교재는 토익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토마토 BASIC교재 등 총 6종이다.

토마토 BASIC 최신 개정판은 꼼꼼한 문법 설명과 자세한 문제 풀이 외에도 최신 토익 트렌드를 반영, 지난 번 토익 정기 시험 문제와 유사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에 제공되는 교재들은 토목달의 실제 강의에 쓰이는 교재들로 토익 수험생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토목달 교재 무료 이벤트는 EBSlang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클릭으로 신청이 완료되며, 배송비 또한 무료이다.

파고다의 인터넷 강의 브랜드 '파고다스타'에서는 '끝토익 990제' 3000세트를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매일 200명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끝토익 990제'를 받은 수강생들은 후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영단기도 토익 All-in-one 패키지를 제공,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고 퀴즈를 맞힌 사람들을 대상으로 6월 16일부터 8월 2일까지 주3회 밤 10시에 선착순으로 교재를 제공한다.

해커스는 토익 보카 어플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의 토익 보카 어플은 단어들을 게임 형식으로 학습할 수 있는 어플이다. 어플은 내달 2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해커스 챔프스터디 이벤트 배너에서 어플 다운로드 주소 및 인증코드를 발급받아 입력하면 사용 가능하다.(사진=ETS)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