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출신 가수 권진아가 '너포위' OST 신곡 '그대만 보여요'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 19일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OST 측은 "오늘 '너포위' OST의 네 번째 주자 권진아의 '그대만 보여요'가 공개된다"고 발표했다.
'너포위' 제작진은 "권진아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드라마가 만나 작품을 보는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하며, "이승철, 태연, 산이의 곡과 함께 권진아의 OST 역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권진아의 이번 신곡 '그대만 보여요'는 싱어송라이터 박새별의 곡으로, 가수 유희열이 작사에 공동 참여했다. 특히 권진아의 애절한 감성과 표현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공개와 동시에 큰 사랑을 얻고 있다.
SBS '일요일이 좋다 -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 출연한 권진아는 버나드 박, 샘 김과 함께 TOP3까지 진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앞서 안테나 뮤직을 대표해 K-Pop 스타 시즌3의 심사위원이자 멘토로 활약한 유희열은 권미진을 영입한 것에 대해 "음악적 선배 이상으로 선생님 같은 마음이 드는 한편 나의 분신 같기도 하다. 좋은 음악을 할 수 있도록 이끌고 싶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권진아 '너포위' OST '그대만 보여요' 권진아 노래 진짜 좋다" "권진아 '너포위' OST '그대만 보여요', 권진아 안테나뮤직으로 가길 잘했다" "권진아 '너포위' OST '그대만 보여요' 박새별 작곡 유희열 작사 안테나뮤직 소속사라 가능한 일 대박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