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 출신 권진아의 '그대만 보여요'가 화제다.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OST의 네 번째 타이틀곡에 권진아가 합류해 눈길을 끌고 있다.
17세라는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 만큼 탁월한 보컬 실력을 겸비한 권진아는 가요계 첫 데뷔 곡으로 '너포위' OST를 만나 감성 충만한 보이스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이번에 공개된 '그대만 보여요'는 여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새별의 곡으로 유희열이 작사에 공동 참여한 곡이다. 차세대 감성보컬 기대주 권진아의 애절한 표현력에 고급스러운 유희열표 웰메이드 음악으로 완성됐다.
드라마 '너포위' 제작진은 "권진아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드라마가 만나 작품을 보는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권진아 '그대만 보여요' 헐 대박이다" "권진아 '그대만 보여요' 정말 좋다" "권진아 '그대만 보여요' 파이팅 응원할게요" "권진아 '그대만 보여요' 정규 앨범 기대된다" "권진아 '그대만 보여요' 무한 반복 중" "권진아 '그대만 보여요'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진아가 부른 '그대만 보여요'는 19일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사진=안테나뮤직)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