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과 열애 중인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심경을 고백했다.
태연은 19일 그룹 엑소 멤버 백현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 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원.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았죠. 굳이 느끼지 않아도 될 기분 느끼게 해서 너무 미안하고 제가 좀 더 조심스럽지 못해서 벌어진 오늘 기사 너무 사과하고 싶어서요.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정말'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답답하고 허탈하고 여러 가지 기분이 들거라고 생각해요. 제가 사과하고 싶어요. 저만의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그만큼 좋아하고 믿고 응원하고 애썼고 힘썼을 테니까'라며 팬들에게 사과했다.
또한 태연은 '인스타에 티 나게 사진 올리면서 즐겼다. 팬들을 조롱했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아서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절대 그런 의도가 아니었고 그런 목적이 아니었다고'라는 글을 올렸다.
태연은 앞서 오레오 사진과 함께 '오늘도 어김없이 너 때문에 미치겠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일부 팬들은 '오레오'가 백현을 뜻하는 것이다고 추측했다. 오레오의 흰 크림과 검은색 과자 부분이 흰 백(白)과 검을 현(玄)을 뜻한다는 것.
한편 19일 오전 한 매체는 태연과 백현의 데이트 사진과 함께 4개월째 열애중이라는 사실을 단독 보도했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연 심경 고백 왜 하필 다시 오레오 글에..." "태연 심경 고백 태연 백현 잘 사귀길" "태연 심경 고백 오레오가 뭐길래..." "태연 심경 고백 팬들은 좀 실망했을 수도 있을 것 같다" "태연 심경 고백 진짜 열애 중이었다니 아직도 믿기지 않아" "태연 심경 고백 우린 네 편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태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