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남' 턱돌이 양정현 씨의 놀라운 변신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밤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예능프로그램 '렛미인 시즌4'(이하 렛미인4)에서는 '고개 숙인 남자'편이 공개됐다.
이날 '렛미인4'는 구순구개열과 부정교합이 결혼에 걸림돌이 된 박성배 씨와 심각한 부정교합으로 소화기능에 문제가 생겨 저체중 증세를 보이는 양정현 씨가 주인공.
태어날 때부터 구순구개열을 안고 산 박성배 씨의 사연은 '렛미인4' MC 모두를 울렸다. "결혼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는데 외모 때문에 결혼을 못하고 있다"는 이유로 '렛미인4'를 찾은 박성배 씨는 올바른 품행과 성실성으로 훌륭한 평판을 가진 인물.
그러나 그는 구순구개열과 심각한 부정교합 때문에 여자친구의 부모님으로부터 결혼 승낙을 받지 못해 사랑만으로 극복할 수 없는 차가운 현실에 좌절하고 말았다.
또 박성배 씨와 함께 '렛미남'에 도전한 또 다른 의뢰인 양정현 씨는 부정교합 때문에 음식을 먹기 어려워 심각한 저체중 증상을 겪고 있다. 어려운 형편에 대학을 다니기 위해 전단지 아르바이트부터 배달까지 쉼 없이 일하는 성실한 양정현은 렛미인 닥터스 검진 결과 하관이 20mm나 나와 있어 의학적으로도 심각한 수준으로 분류됐다.
이뿐만 아니라 턱 뒤틀림 현상도 심해 일상생활까지 불편함을 피할 수 없는 양정현 씨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양정현 씨는 심각한 부정교합 때문에 소화기능에 문제가 생겨 저체중 증세를 보였다. 그는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아래턱이 갑자기 돌출되어 치아 교정을 1년 반정도 했으나,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그 이상의 치료는 받지 못하고 부정교합과 주걱턱 상태로 살아 왔다.
'렛미남'으로 뽑힌 양정현 씨는 결정적 콤플렉스였던 긴 주걱턱을 양악수술과 V 라인 수술로 21mm 가량 줄였고, 작아진 얼굴과의 조화를 위해 360도 눈매 교정술과 코수술을 진행해 아이돌급 외모로 변신,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미르는 '렛미남'의 변신에 "오징어가 된 기분"이라고 말했다.
한편, 57일 만에 변신한 '렛미남' 양정현 씨는 1년째 짝사랑한 친구에게 다시 한 번 마음을 전했다. 수술 받기 전 자신 없는 모습으로 짝사랑하는 여성에게 다가가지도 못했던 양정현은 수술 후 자신감 넘치게 고백했다. '렛미남'의 고백에 이 여성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남' 양정현 박성배 사연 슬펐다" "'렛미남', 양정현 박성배 렛미인 넘어선 페이스오프 " "'렛미남' 양정현 박성배 사랑 앞에선 무엇이든 다 하고 싶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토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