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의 인생을 위해 나의 재능이 의미 있게 쓰여진다면 오늘도 나는 후회 없는 삶을 살았다"
드림성형외과는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분야별 성형전문의가 있는 병원으로 지난 15년간 우리나라 성형수술의 역사와 함께하며 성형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대표 성형외과이다.
드림성형외과는 1999년 처음 문을 연 이래 성장을 거듭하여 규모와 실력 면에서 인정받는 성형외과로 발전해왔다. 드림성형외과는 인재중심, 양심의술, 탁월추구 이 세 가지의 신념을 기본으로 고객의 꿈을 실현시키는 조력자로 함께하고 있다.
21세기 의료계를 선도하는 리더 김현석원장. "한 사람의 인생을 위해 나의 재능이 의미 있게 쓰여진다면 오늘도 나는 후회 없는 삶을 살았다"고 당당히 말한다.
병원을 찾은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대하는 김현석원장의 모습은 의사의 권위적인 모습이 아닌 친근한 가족 같은 느낌이 먼저 풍겨진다.
그동안 찾아온 고객들도 인자한 김현석원장의 모습에 먼저 고민을 자연스럽게 털어놓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항상 사람이 먼저라는 생각을 가진 김현석원장은 바쁜 생활 속에서도 해외 불우 아동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는다. 그래서 더 존경 받는 의사로 거듭나고 있지 않을까.
성형수술은 의학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하지만 그 자체가 사람에 대한 이해 없이 미적인 관점에만 부합시킬 의도로만 접근한다면 답은 달리 나온다.
한 곳을 수술하더라도 개개인의 매력을 잃지 않도록 전체적인 비례와 조화를 생각해서 수술계획을 잡는 김현석원장.
특히 미학적인 비례와 형태에 대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시키고 인간적인 사람으로의 접근이 더 큰 힘을 발휘하기에 기대이상의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김현석 원장의 대표적인 수술은 상안검, 하안검 성형수술. 상안검 성형은 처진 눈을 올리는 쌍꺼풀 수술로 알고 있으나 사실은 성격이 다르다. 처진 눈꺼풀은 눈동자를 가려 시야에 지장을 주기 쉬우며, 속눈썹이 눈을 자꾸 찔러 일상 생활에 불편함이 있는 경우. 이를 해결하기 위해 탄력이 떨어진 눈 주변의 피부, 지방, 근육을 적당히 제거하고 봉합해 처짐을 개선하는 수술이다.
하안검 성형은 일명 '심술보'라고 불리는 눈밑지방을 탄력 있게 만드는 교정술이다. 눈밑지방이 늘어져 좋지 않은 인상을 주는 사람에게 필요하다.
또 실제 보다 나이들어 보여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도 하안검 수술이 유리하다. 즉, 하안검 성형은 늘어진 피부를 제거하고 눈밑 부위의 과도한 지방을 제거하거나 재배치하는 수술이라 할 수 있다.
상,하안검 수술은 피부의 처진 정도에 따라 좀 더 세밀하게 진행하는 수술인 만큼 일반 쌍꺼풀 수술처럼 쉽게 생각해서는 안되며, 의료와 미용을 동시에 해결하는 간단한 수술이지만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