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한민국 건강산업대상] ‘명예로운 의사상’ 강북예치과 이상수 박사 수상

입력 2014-06-18 15:26


“끊임없는 연구와 질 좋은 치료로 보답하겠습니다”

노원구에 위치한 강북예치과 이상수 박사(대표원장)는 한국경제TV가 주최하는 '2014 대한민국 건강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의료부문 '명예로운 의사상'을 수상하였다. 29일 오전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건강산업대상' 시상식은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욕구가 높아짐에 따라 발전하는 건강산업의 성장성을 재조명하고, 산업 발전에 기여한 주역들의 공로를 공유하고자 기획된 행사이다.

제약바이오 / 건강산업 / 의료 부문 각 28개상으로 구성된 '2014 대한민국 건강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의료부문 시상은 대한민국 건강산업대상 보건복지부장관상 1개 / 특별상 1개 / 명예로운의사상 7개 총 9개의 시상이 준비되었다.

특히, 한국 경제 TV 대표상 ‘명예로운 의사상’은 선진 의료서비스 도입과 의학 발전에 앞장 선 의료인 7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상으로 노원구에 위치한 강북예치과병원 이 상수 박사(대표원장)가 이 명예로운 의사상을 수상할 영예를 안게 되었다.

이상수 박사(대표원장)가 있는 노원 강북예치과는 임플란트 및 치아교정 전문 치과로 안전하고 효과가 확실한 시술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하고 있다. 수 많은 임상경험과 성공적인 임플란트 결과가 더해진 이상수 박사만의 노하우와 함께 수 년간 쌓아온 친절한 이미지가 다양한 첨단 장비들과 함께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노원 강북 예 치과병원 이상수 박사는 “ 이번 수상으로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질 좋은 치료를 통해 강북예치과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진료를 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