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대리점 온라인 판매 강화 '오픈샵' 런칭

입력 2014-06-18 09:49
KT가 지역상권 위주로 제한돼 있던 중소 대리점의 판매기반을 온라인으로 확장하기위한 '오픈샵'(openshop.olleh.com)'을 런칭했습니다.



‘오픈샵’은 올레닷컴(www.olleh.com)의 올레샵에 속해 있으며, KT가 직접 운영하는 사이트인만큼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오픈마켓입니다.

KT는 오픈샵에 입점해 있는 전국의 많은 올레샵 공식 인증 대리점들이 고객과의 투명한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할 예정입니다.

특히, 단말기별 가격비교, 대리점별 판매단말 리스트와 가격 등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습니다.

오픈샵에서 구매할 경우 택배 발송 뿐 만 아니라 거주지 주변의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구입한 단말을 바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6월 17일부터 ‘오픈샵’ 런칭 기념 이벤트로, ‘오픈샵’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 아반트리 블루투스 헤드셋과 데이터 로밍 1만원권 및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를 증정합니다.

또, 선착순 고객 1천명 중 ‘오픈샵’에서 은행, 카드사 등의 포인트를 모아 결제할 수 있는 포인트파크 할인권을 발급받아 단말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를 제공합니다.

박혜정 KT 마케팅부문 IMC본부장은 “이번 ‘오픈샵’ 런칭을 통해 대리점에는 더욱 공정한 판매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는 보다 저렴하고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픈샵’이 고객 차별적 혜택 수혜 이슈를 해결하고, 투명한 통신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