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토익 인터넷 강의 '토목달(토익목표달성)'이 '550점 6주 코스' 오픈을 기념해 해당 강의 구매시 모바일 강의(2만원 상당)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16일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가 7월 3일부터 학습 시작 예정인 토익 인강 '550점 6주 코스'는 '시작은 가볍게 기초는 탄탄하게 쉽고 친절한 토익 첫 걸음!'을 모토로 한다.
대부분의 '입문' 또는 'START' 타이틀을 단 강좌가 실제로는 입문 수준 이상의 토익 공부법을 다루는 반면, 이번 '550점 6주 코스'는 진정한 입문 수준에 맞는 강좌를 지향하며 교재 또한 그에 맞게 기획됐다.
토목달 550점 코스는 토익 시험에 아예 처음 도전하거나, 550점을 우선 목표로 하는 초보 학습자를 위해 마련되었다. 토익 공부를 하고는 싶은데 무엇을 어떻게 해
야 할 지 몰라 시작도 못한 학습자가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마음으로 기초부터 시작하기에 최적의 강의이다.
'토목달 STARTER LISTENING / READING'을 교재로, 김태우(LC), 김정훈(RC) 강사가 강의를 맡는다. LC는 단순한 듣기 비법 전달이 아닌 토익 시험 빈출 주제를 다루며 표현에 익숙해지도록 하는 방식이다. RC는 2개의 강의로 문법 및 구조, 어휘를 따로 다룬다. 특히 토익 초보에게 어려운 부분인 어휘는 단어의 생성 원리로 쉽게 접근해 수강생의 기억에 남도록 한다.
한편, 토목달은 16일부터 기존 현금 환급제에서 한층 더 진화된 토목달 ‘ZERO SYSTEM’을 선보이고 있다. ZERO SYSTEM은 '초중급 ZERO SYSTEM’과 '고득점
ZERO SYSTEM'으로 나뉜다. 토익 입문자에게 맞는 초중급 ZERO SYSTEM은 수강료 100% 현금환급은 물론 점수 달성시마다 다음 레벨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550점 6주 코스' 또한 이에 해당한다.
고득점 ZERO SYSTEM 또한 100% 현금환급은 물론 추가 토익 스피킹 강의, 점수 달성시 토익 응시료까지 지원한다. 수강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BSlang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