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무더위 속 생활 필수품으로 선글라스가 각광받고 있다. 선글라스는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해줘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상황에 따라 활용 가능한 선글라스 선택법을 소개한다.
▲ 매일 출근하는 직장인을 위한 무난한 디자인의 블랙 선글라스!
격식을 갖춘 오피스룩을 유지해야 하는 직장인들은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때 블랙 컬러에 베이직한 디자인의 오클리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패션과 눈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은 템플 부분에 로고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을 선택하면 된다. 젊은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은 이들에겐 프로그스킨을 추천하며 심플하게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선호하는 이들은 홀브룩을 선택하면 된다.
▲ '남들과 같은건 싫어~!'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대학생을 위한 선글라스!
개성을 중시하는 대학생들에게 오클리 미러 선글라스는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름철을 맞아 스타일링에 시원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블루 컬러의 미러렌즈 선글라스를 선택해 발랄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톡톡튀는 레드 톤 렌즈 선글라스는 화려하고 강렬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교외 나들이, 스포츠 등을 즐기는 이들은 오렌지 컬러 렌즈를 선택해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면모를 드러내는 것도 방법이다.
오클리 관계자는 "선글라스는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하나의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여름 필수 아이템"이라며 "상황별로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착용해 멋진 스타일을 완성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