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어린이를 위한 '싱글형 매트리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매트리스는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위생과 허리건강이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제작했습니다.
코웨이 싱글형 매트리스는 아이들 허리건강에 도움을 주는 '3중 스파인가드(허리지지대)'를 적용하여 허리부분의 지지력을 항상시켰습니다.
또한 탄력이 뛰어난 본넬 스프링을 적용하였으며 본넬스프링 측면 전체를 세밀하게 감싸는 '올라운드 엣지가드' 구조로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이 외에도 매트리스의 모서리를 단단하게 지지하여 모서리부의 무너짐을 방지하는 '코너 가드'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매트리스 안쪽까지 공기가 잘 통하도록 '화이버 스펀지 E-PLEX'를 적용하여 유해물질의 증가를 방지함은 물론 엠보폼과 고탄성폼을 채용하여 안락한 수면환경을 제공합니다.
싱글형 매트리스를 렌탈 할 경우 4개월에 한 번씩 코웨이 홈케어닥터를 통해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코웨이가 제공하는 매트리스는 위생과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며 "코웨이 싱글형 매트리스는 성장기 아이들을 둔 부모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싱글형 매트리스의 월 렌탈료는 19,500원이며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54만원입니다.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1588-5200으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