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셀레나 고메즈 재결합··올란도 블룸 열애설은 뭐야?

입력 2014-06-16 06:49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재결합'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가 재결합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 영국매체는 지난 14일(현지시간)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가 최근 재결합 해 서로를 향한 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이들 측근의 말을 인용해 "저스틴 비버가 과거 했던 인종차별적인 발언으로 곤혹을 겪고 있을 때 셀레나 고메즈에게 연락한 것으로 안다. 단 하나의 사랑이라며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알고 있다" 전했다.

이어 "아버지의 생일파티도 고메즈가 없인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이 같은 비버의 말에 고메즈의 마음도 움직인 것 같다. 다시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사랑을 불태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 매체는 올랜도 블룸과 셀레나 고메즈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어 재결합 소식과 함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2011년 2월 교제를 공식인정했지만 2012년 결별을 발표했다.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재결합 소식에 네티즌들은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재결합, 올란도 블룸이랑 헤어졌나?"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재결합, 둘이 잘 어울리긴 했어"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재결합, 뭐 어떻게 된거야?"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