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홍진영 "남궁민과 키스연기한 여배우도 캠핑에 오냐" 폭풍 의식

입력 2014-06-14 13:47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도심 속 캠핑을 즐긴다.



14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의 남궁민 홍진영 부부가 배우 김소연, 박효주, 윤승아, 유하준과 함께 도심 속 캠핑을 즐겼다.

'부부가 함께 캠핑을 떠나라'는 미션카드를 받고 캠핑경험이 전혀 없던 남궁민 홍진영 부부는 고민에 빠졌다. 그러던 중 남궁민은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에게 전화를 걸어 캠핑 장비를 빌리며 즉석에서 절친들을 캠핑에 초대했다.

남궁민의 갑작스러운 친구초대에 발등에 불이 떨어진 홍진영은 냉장고를 열어 손길 닿는 대로(?) 과일이며 사이다, 우유 등 이것저것을 넣고 배우 친구들에게 대접할 화채를 뚝딱 만들어냈다.

얼렁뚱땅 만들어낸 화채 맛이 궁금했던 남궁민은 한 숟갈 맛을 보고 마치 웃음가스를 들이마신 사람처럼 끊임없이 웃어대 화채 맛이 어땠는지 궁금증을 유발했다고.

홍진영은 캠핑장으로 향하는 길에 폭풍 휴대폰 검색을 하며 "드라마에서 키스연기를 한 여배우도 오냐"고 물으며 잔뜩 의식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 결혼했어요4' 남궁민 홍진영 커플이 가장 재미있어" "'우리 결혼했어요4' 홍진영의 애교가 최고야" "'우리 결혼했어요4' 남궁민의 다정한 눈빛 정말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