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와 8m! 최고의 전망 '스위트리젠시 호텔' 특별 분양

입력 2014-06-13 12:53


‘제주 스위트리젠시 호텔’은 라미드 그룹의 완벽한 운영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의 여행사와의 협약체결로 객실 운영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함덕 해수욕장이 ‘제주 스위트리젠시 호텔’에서 8m 바로 위치해 있으며 경사도가 5˚ 정도로 아무리 걸어 들어가도 어른 허리에 미치지 않을 만큼 수심이 얕아 가족 단위 피서객이 즐기기에는 적당하다. 그 외에 서우봉과 해변을 비롯해 돌하르방 공원ㆍ성산 일출봉 등 위치해 있으며 제주 올레 19길 코스도 있어 아름다운 해변과 포구, 농로 등이 있다.

함덕 해수욕장 앞에 들어서는 ‘제주 스위트리젠시 호텔’은 일주동로를 이용해 제주 시내와 제주 국제공항을 2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으며 바다 조망뿐만 아니라 타입에 따라 한라산 조망도 가능한 최적의 입지 조건으로 꼽힌다.

‘제주 스위트리젠시 호텔’의 확장수익형 투자 상품으로 지하 2층에서 지상 8층이며 전용면적 25~58㎡ 총293실 규모로 분양가는 3.3㎡당 900만 원대로 제주도 내 근래 분양한 여타 상품으로 대비 최저가로 공급된다. 실별 공급가격은 1억 4000만 원대의 우수한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투자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운영사인 라미드 호텔은 실투자금 대비 연 11%의 확정수익을 5년간 보장할 계획으로 일반적인 수익형 호텔들이 대부분 보장기간을 1년으로 하는 것에 비해 파격적인 조건이다.

운영사 측은 준공 후 1년간 대출이자 4.5%를 지원할 계획이다. 라미드 그룹 소유의 호텔 및 골프장 등의 시설을 이용할 경우 할인 및 부킹 혜택 등 라마다 서울 호텔의 회원에 준하는 대우를 할 예정이다.

라미드 그룹은 세계적 호텔브랜드인 라마다와 제휴하여 라마다 서울 호텔, 라마다 송도 호텔 및 이천 미란다 호텔 등 최고급 호텔과 골프클럽을 보유하고 직접 운영 중이다.

또한, 전문성과 안정성 면에서 차별화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한국호텔 전문 경영인 협회, 중앙일보 조인스랜드와 업무제휴를 통해 관광객 모집 및 마케팅, 호텔 전문 직업학교 운영을 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배치함으로써 최고의 서비스가 보장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제주 스위트리젠시가 들어서는 함덕 해수욕장은 제주도 안에 있는 해수욕장 중 가장 많은 여행객이 찾는 관광지이다. 준공시기는 2015년 5월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02-794-51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http://blog.naver.com/stxkan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