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임' 용준형 애견, 형님이 깜짝 등장 '강렬한 존재감'

입력 2014-06-12 15:41
그룹 비스트 멤버 용준형의 스타 애완견 '형님이'가 다시 한번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쇼타임-버닝 더 비스트'(이하 '쇼타임') 7회에서는 멤버들의 웃기는 친구들이 총출동하는 '웃친소'(웃기는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특집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날은 용준형의 애완견 형님이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형님이는 잉글리시 불독 종으로, 5월 용준형의 집 공개 당시 모습을 드러내 스타 애완견으로 등극했다. 이날은 경기도 양평의 한 펜션에서 진행된 녹화에 용준형과 함께 모습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형님이는 이날 시크한 표정과 까칠한 매력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용준형은 "녹화하러 나오는데 형님이가 '나도 좀 나가자'해서 데리고 왔다"면서 "오랜만에 와준 형님이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별 심사위원으로 초대된 형님이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스타 애완견의 위용은 어떨지 '쇼타임'을 통해 공개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쇼타임' 용준형 애견 형님이 유명인사 되겠네~" "'쇼타임' 용준형 애견 형님이의 포스가 기대된다" "'쇼타임' 용준형 애견 형님이 은근히 용준형 닮은 듯 둘 다 시크하심" "'쇼타임' 용준형 애견 형님이의 심사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쇼타임'은 비스트 멤버 6인방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사진=MBC 에브리원)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