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레이나 '한여름밤의꿀' 12일 공개 "설렘+풋풋 러브송"

입력 2014-06-12 09:56
수정 2014-06-12 10:01
가수 산이, 레이나의 듀엣곡 '한여름밤의 꿀'의 음원이 공개된다.



지난주 깜짝 소식으로 전해졌던 '산이, 레이나'의 듀엣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한여름밤의 꿀'이 12일 정오 멜론, 엠넷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산이와 레이나가 직접 연인 연기에 나선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산이, 레이나'의 듀엣곡 발표 소식에 '소유X정기고' '효린X매드크라운' '개리&정인' 등을 잇는 또 다른 음원 강자가 탄생하는 게 아닌가 하는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11일 낮 공개된 '한여름밤의 꿀' 뮤직비디오 티저 속 레이나의 감미로운 보컬과 멜로디에 사람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산이, 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은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듯 커플들을 위한 러브송이다. 특히 두 남녀가 함께 있는 지금 이 순간이 깨고 싶지 않은 한 여름밤의 꿈과 같이 너무 달콤하고 행복해서 마치 한 여름밤의 꿀과 같다는 이야기를 담은 가사로 연인에 대한 설렘과 풋풋한 감정을 잘 표현해 지금 연인이 아니더라도 사랑의 추억들을 회상할 수 있는 따뜻한 음악이 될 것으로 보이고 있다.

한편, '산이, 레이나'의 듀엣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한여름밤의 꿀'은 12일 정오 음원을 공개한다. 이후 이날 방송 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사진=플레디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