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데뷔 초읽기 티저 영상 속 다섯 멤버 어떤 모습? "8년 만의 남자그룹" 기대↑

입력 2014-06-11 13:49


위너의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11일 신인 아이돌그룹 '위너(WINNER)'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HE VISITOR'라는 제목의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한 여자가 컵케이크를 들고 방문한 것을 굉장히 괴기스럽게 그렸다. 해당 영상은 2분 16초로, 위너가 강승윤의 원맨 그룹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듯, 다섯 멤버들의 모습들이 조화롭게 그려졌다.

위너는 작년 방송된 'WHO IS NEXT:WIN'에서 우승한 YG의 연습생으로 강승윤 김진우 남태현 송민호 이승훈이 속한 보이그룹이다.

사실상 강승윤을 제외한 다른 멤버는 잘 알려져 있지 않았기 때문에 위너가 언제 어떻게 활동을 시작할 지에 대해 시선이 쏠렸다.

또 신인그룹 '위너(WINNER)'는 YG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그룹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기습 공개된 이번 티저에 'WINNER ? 1st TEASER'라는 이름을 붙인 것을 봐서 두 번째, 세 번째 티저까지 공개될 가능성이 충분히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위너 데뷔 초읽기 강승윤 이승훈만 알았는데... 더 관심 가져야겠다" "위너 데뷔 초읽기 응원할게요!" "위너 데뷔 초읽기 티저 영상 완전 마음에 들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위너 티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