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크는 20일까지 온, 오프라인상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쥴리크를 홍보할 15명의 쥴리크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합니다. 쥴리크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활동이 활발한 20세 이상이라면 남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서포터즈 1기는 쥴리크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각종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되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매월 선정하는 우수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쥴리크 제품과 스파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받게 된다고 하네요. 쥴리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하단 게시판에 첨부하고 지원서 양식과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온라인 카페나 블로그 등에 스크랩한 URL을 게시판에 함께 작성하면 됩니다. 25일에 쥴리크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를 통해 최종 선발된 인원이 발표됩니다.
토니모리는 바이오 EX 멀티셀 에너지 론칭을 기념한 문화 콜래보레이션 퍼포먼스인 토니모리 뮤직쇼를 400여명이 넘는 고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젊음의 상징인 홍대에서 4팀의 인디밴드를 초청해 일반적인 고객 행사에서 탈피한 콘서트와 같은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초청된 아티스트는 소란과 랄라스윗, 요조, 넘버원코리안으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멀티셀에너지 론칭을 기념한 자리인 만큼 토니모리 뮤직쇼를 찾은 고객들을 위한 작은 이벤트도 열렸습니다. 멀티셀 에너지와 비씨데이션 등 토니모리 인기제품이 담긴 9만원 상당의 뷰티 에너지 박스를 2만원에 제공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케이트 서머빌은 오래된 문제성 스팟 부위의 흔적 등 피부고민을 집중 관리해주는 디-마크 마크 디미니싱 세럼을 선보입니다. 새로 발생된 트러블 스팟의 흔적은 물론 피부에 오래 남아있는 흔적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울퉁불퉁한 피부 질감도 감소시켜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입니다. 주요 성분으로 들어가 있는 속 마이크로 캡슐 펩타이드 성분 DS-7는 문제성 스팟 부위의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하여 트러블 자국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보태니컬 성분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부여한다고 하네요. 내장형 어플리케이터가 장착 된 독특한 롤 온 타입으로 세럼이 피부에 잘 흡수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CNP차앤박화장품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에 공식 계정을 오픈합니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은 기존 공식 브랜드 채널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제품 및 브랜드 스토리를 활용한 정보, 브랜드와 관련된 감각적인 이미지 등을 다각적으로 제공 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습니다. 한편 공식계정 오픈을 기념해 11일부터 30일까지 해시태그(#)이벤트를 진행합니다. CNP차앤박화장품 인스타그램을 팔로잉 한 후, 일상 속 CNP 차앤박화장품 또는 제품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CNPCOSMETICS)를 달아 게시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25명에게 오메가 선블록, 더마-스칼프 샴푸 를 증정합니다.
비쉬는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여름철, 오후만 되면 더욱 번들거리고 칙칙해지는 피부를 위한 피지 컨트롤 나이트 크림 ‘놀마덤 나이트’를 출시합니다. 놀마덤 나이트는 밤 사이 과잉 생성되는 피지를 조절하여 피부 스스로 숨 쉴 수 있도록 하는 나이트 전용 크림입니다.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피부 스스로 호흡할 수 있게 만드는 비쉬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되어, 밤사이 과다 생성되는 피지를 흡수하고 과다피지로 야기되는 모공 속 노폐물을 정돈해 다음 날 아침 깨끗하고 상쾌한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에어리-프레쉬 젤’ 텍스처는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아 베개에 묻어나지 않고 보송한 느낌으로 마무리된다니 솔깃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미즈온(MIZON)'이 풍부한 수분케어와 선명한 발색력을 실현시킨 'CC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합니다. CC 팩트, CC 립스틱, CC 립글로스 등 총7종으로 구성됐으며, 하이드라톡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 내 외부 온도차이로 발생하는 건조함을 해소시켜주고, 피부가 스스로 촉촉함을 잃지 않을 수 있도록 수분장벽을 강화시켜준다고 합니다. CC 메이크업 라인 출시를 기념해 미즈온은 모델이자 배우 유인나가 추천하는 제품 4종으로 구성된 'Get it Secret Box'를 100개 한정으로 50% 할인판매합니다. 또한 홈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유인나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는 사람 모두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우수 댓글 작성자 중 30명을 추첨해 미즈온의 신제품 CC 팩트, CC립글로스, CC립스틱 중 1개를 정품으로 증정한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