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뮤비 속 모델 정하은·황현주 알고보니 과거 앙숙관계?

입력 2014-06-09 10:20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노래방씬에 등장한 모델 정하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9일 오전 8시(한국시간) 방송된 미국 ABC 심야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를 통해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에 알려졌다.

이번에 공개된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목욕탕, 노래방, 폭탄주 등 한국만의 문화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곡 작업에 참여한 해외 뮤지션 스눕독 뿐 아니라 싸이와 함께 YG에 속해있는 지드래곤, 씨엘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싸이와 스눕독이 노래방에서 음주가무를 즐기는 장면에서 등장한 모델 정하은과 황현주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정하은과 황현주는 지난해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 출연해 갈등을 빚었다.

당시 정하은은 '도수코4'에서 황현주에게 "너 XX 싸가지 없다.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말했지? 내 말 흘려서 듣냐"는 막말을 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한 바 있다.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 황현주 화해했나?", "싸이 행오버, 정하은 나와서 깜짝놀랐네",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정하은 황현주 저러고 또 싸우는건 아니지?", "정하은 기억난다 얼굴은 예쁜데 성격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캡쳐/한경tv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