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일상에서 고객이 직접 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굿초이스’는 KT가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올레를 선택한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마케팅 슬로건입니다.
KT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큐브’ 이벤트를 서울 홍익대 인근에서 진행한데 이어 오는 14~15일 부산 서면 지역에서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방식은 큐브 안에 숨겨져 있는 굿초이스 선물과 일반 선물 중 고객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갤럭시S5, 아이패드미니, 커피머신,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즉석에서 5천여 명에게 제공합니다.
또 온라인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100’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굿초이스 광고를 만들어 참여하는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등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굿초이스 캠페인 홈페이지와 올레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의 굿초이스 캠페인을 재미있게 전하고자 온오프라인, SNS에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