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SNL 코리아 특급 카메오 "엑소는 나를 모방한 오마쥬" 어떤 역할?

입력 2014-06-06 14:52


허경영 민주공화당 총재가 'SNL 코리아' 카메오로 출연한다.

6일 오전 tvN 'SNL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는 "엑소는 나를 모방한 오마쥬일 뿐. 내 눈을 바라봐. 넌 초능력 생기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허경영은 의자에 앉아 누군가를 지그시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SNL 코리아' 측은 "허경영이 제작진의 섭외에 흔쾌히 응해 이번 회 게스트 출연이 성사됐다"며 "허경영은 사전 촬영 콩트물에 출연한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라고 전했다.

앞서 'SNL 코리아' 측은 지난 4일 페이스북에 "guess who? 이번 주 특급 출연자, 누구일까?"라는 글과 함께 허경영의 옆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허경영은 'SNL 코리아-류현경 편'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허경영 SNL 코리아, 이번에는 또 무슨 말을 할지 기대되네" "허경영 SNL 코리아, 대본 필요 없을 거 같다" "허경영 SNL 코리아, 엑소 팬들을 건드리다니" "허경영 SNL 코리아, 정말 남다른 사람 웃겨 잊을만 하면 나타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경영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류현경 편'은 오는 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tvN 'SNL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