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웰스가 역대 최대 규모의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커먼웰스 패밀리 세일'은 커먼웰스가 전개하고 있는 낸시 곤잘레즈를 포함해 마놀로 블라닉, 지니킴, 스팽스, FAB 등 해외 유수의 명품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는데요. 이번 패밀리 세일은 10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호림아트센터 지하 1층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일 진행 시간은 10일은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11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라고 합니다
베일에 쌓인 데상트골프가 드디어 그 얼굴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데상트코리아가 2015년 SS시즌부터 야심 차게 선보일 프리미엄 어슬레틱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 골프" (DESCENTE GOLF) 의 론칭 설명회를 5월 28일-29일 데상트코리아 안성 물류센터 컨벤션 룸에서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번 론칭 설명회에서는 전국 대리점주와 백화점 유통 관계자를 초청하여 데상트골프 브랜드 컨셉과 상품 구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영업 전략에 대해 프리젠테이션 하고, 데상트골프의 실제 매장과 유사한 쇼룸과 제품들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는데요. 데상트 골프는 20015년 2월 론칭 예정이며, 2015년 일본과 동시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 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등 전세계에 진출 항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핏플랍이 유니크한 디자인과 브리티쉬 감성을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존스로퍼'와 '케이코 시리즈'를 각각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핏플랍만의 독보적인 기능성과 함께 각각 디자이너들의 오리지널리티 감성을 융합함으로써 제품의 새로운 가능성과 스타일 창출에 집중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핏플랍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여성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스테판존스의 감성을 담아 '존스로퍼' 디자인을 완성시켰다고 합니다. '존스로퍼'는 프리미엄 라인의 컬렉션 슈즈로 바쁜 현대 시대에 자신을 가꾸고 꾸밀 줄 아는 직장인 여성들이 일상에서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다양한 룩에 믹스매치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