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를 위한 즐거운 데이트, 웨딩공부의 첫 번째 웨딩박람회

입력 2014-06-05 16:09


결혼 준비,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가며 꼼꼼히 따져보고 비교해 봐도 터무니 없는 가격과 부족한 시간은 많은 예비부부들을 괴롭힌다. 녹록치 않은 주머니 사정과 바쁜 일정은 행복해야 할 결혼준비 기간에 눈물을 뿌린다.

이에 따라 많은 예비부부들은 좋은 상품을 조금이라도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하기 위해 없는 시간을 쪼개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발품을 팔며 부족한 예산을 알뜰살뜰 꾸려가며 준비를 한다.

이렇게 미래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발길을 옮기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알찬 정보와 따뜻한 행복, 올바른 결혼문화를 알리기 위한 웨딩공부(http://fair.weddingstudy.com) 의 첫 번째 웨딩박람회가 6월 21일(토)과 22일(일) 양일간 센트럴시티 6층 밀레니엄홀에서 개최된다.

웨딩공부는 32만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결혼준비 커뮤니티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지난 2007년 이래 7년간 우수카페로 선정된 바 있다.

결혼박람회에는 웨딩체험관이 설치되어 사진촬영과 즉석인화가 가능한 리허설 체험포토존, 무료피팅으로 체형에 맞는 웨딩드레스를 찾을 수 있는 명품 드레스존, 전문가의 맞춤 웨딩 메이크업 스타일을 제안하는 웨딩 메이크업존 등 웨딩촬영과 결혼식 당일에 가장 중요한 드레스 및 메이크업과 직결된 서비스인 일명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를 한 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웨딩드레스는 피팅할 때 마다 피팅비를 지불해야 하고 한 곳이 아닌 여러 웨딩샵을 돌아다니며 자신에게 맞는 드레스를 찾아야 하고, 메이크업도 신랑·신부의 피부톤과 드레스 디자인, 헤어스타일 등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부분이다. 때문에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해 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다른 웨딩박람회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행사라 더 없이 알차고 반갑다.

결혼예물,한복,신혼여행등 혼수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예비신랑,신부들에게 결혼비용을 절약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보인다.

결혼박람회에 방문하는 참가자들에게는 웨딩공부 커플머그컵, 아벤느 온천미스트, 허니문 체크북, 허니문웨어 할인권, 웨딩공부 캐릭터 장바구니,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5,000W포인트, 롯데면세점 VVIP바우쳐(선착순 1,000명 한정)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LG전자의 공식후원을 받아 최신가전기기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기회도 마련된다.

웨딩공부 웨딩박람회는 이색적인 이벤트로 가득하다. 혼수경매 이벤트 및 2014 대한민국 월드컵축구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아이스크림 기부 이벤트, 부케만들기, 폐백시식 행사 등 타 웨딩박람회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서울시 가정지원센터에서 예비부부교실 체험존을 마련하여 각종 상담을 진행 하는 등 기존 웨딩박람회와 차별화를 두어 단순 계약상담이 주가되는 기존 박람회와는 다르게 연인과의 즐거운 데이트코스로 박람회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전기렌지, 스팀다리미, 식기건조기 등 최대 10가지의 선물을 모두 받을 수 있는 발도장계약 이벤트도 준비되어있어 신혼살림 마련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