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6-03 18:21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지난 5월 31, 6월 1일 양일간 진행된 '2014 그린플러그드 뮤직페스티벌'에 참여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합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트래블 라인을 기념해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의 시즌 광고비주얼로 제작한 대형 포토월과 함께 빈티지 캠핑카 에어스트림의 감각적인 래핑이 돋보이는 포토존을 선보여 페스티벌 참가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고 하는데요. 또한 고객들과 함께하는 룰렛게임을 통해서는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의 티셔츠와 반다나, 그리고 에코백과 로프팔찌 등을 현장에서 직접 증정해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고 합니다.



쥬시꾸뛰르(JUICY COUTURE)에서 2014 썸머 시즌을 맞이해 스터디드 데님 베스트'(STUDDED DENIM VEST)'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라이트 블루 컬러가 시원한 느낌을 자아내는 데님 베스트는 노 카라 디자인의 심플한 느낌으로 출시되었으며, 가슴포켓과 워싱된 데님 소재의 사용으로 빈티지하고 스타일리쉬한 무드를 더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골드 컬러의 스터드와 단추 장식은 베스트에 더욱 유니크하며 톡톡 튀는 포인트를 주어 쥬시꾸뛰르 고유의 고급스러운 캐쥬얼 감성을 담아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밀레가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다가올 2014 FW 시즌부터 '밀레-푸조 라인'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밀레-푸조라인'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테크놀로지와 모던한 감성에서 영감을 얻은 3040 타깃의 프리미엄 어반 아웃도어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밀레만의 축적된 아웃도어 기술력이 푸조의 감성과 만나 이제껏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절제된 세련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