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눈 코 입' 가요계 돌풍 예고··타블로 딸 하루도 지원사격?

입력 2014-06-03 07:49


태양 '눈 코 입' 4년만에 솔로로 돌아론 빅뱅 태양의 '눈 코 입'이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 ‘눈, 코, 입’은 공개 두 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뮤직, 싸이월드뮤직, 카카오뮤직 등 국내 11개 대표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해 새벽 3시 현재 정상을 지키고 있다.

특히 음악 실시간 차트에는 타이틀곡 ‘눈, 코, 입’ 외에도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와 ‘새벽한시’, ‘아름다워’, ‘버리고’, ‘이게 아닌데’ 등 앨범 수록곡의 다수가 랭크됐다.

‘눈, 코, 입’은 YG엔터테인먼트의 간판 프로듀서 테디(Teddy)와 디.피(DEE.P)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노래 전반에 걸쳐 알앤비(R&B)적인 분위기에 리미컬한 비트와 피아노 반주, 사랑하는 여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낸 가사에 태양의 담담하면서도 감성깃든 보이스가 얹혀 애절함을 더해준다.

한편 같은 태양과 같은 소속사인 타블로의 딸 하루도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끝다.

하루 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1일 '눈? 코? 입!'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하루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하루는 립스틱을 입 주변에 잔뜩 칠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특히 하루의 장난기 넘치는 표정이 눈에 띈다.

태양 '눈 코 입' 을 들은 네티즌들은 "태양 '눈 코 입' 뮤직비디오도 나왔네" "태양 '눈 코 입' 노래 좋다 뮤직비디오도 멋있고" 태양 '눈 코 입' 뮤직비디오 봤더니 근육이 장난아니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