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이진욱 열애, 연상연하 커플 탄생 "최근 연인으로 발전"

입력 2014-05-29 14:45
배우 공효진(34) 이진욱(33)이 열애 중이다.



공효진 이진욱은 동료로 알아오다 최근,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했다. 이에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이로써 연예계에 또 하나의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공효진 이진욱 열애 뭔가 의외의 조합이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은근히 잘 어울리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연상연하 커플이라니 대박이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우와! 예쁜 연애 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진욱은 2003년 광고모델로 데뷔한 뒤 MBC 드라마 '에어시티' KBS2 드라마 '스파이명월' SBS 드라마 '유리의 성' 등에 출연했으며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영화 '수상한 그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표적'에 출연했으며 현재 tvN 드라마 '삼총사'에 캐스팅됐다.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로 데뷔한 뒤 SBS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MBC 드라마 '파스타'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과 영화 '가족의 탄생' '미쓰 홍당무'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조인성과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가제)에 캐스팅, 촬영에 한창이다.9사진=매니지먼트 숲, CJ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