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집을 둘러보는 곳에서 벗어난 색다른 아파트 모델하우스가 생겨나고 있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수요자들에게 좀 더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한 방법으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문화 강좌나 아이들을 위한 이색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로 모델하우스를 채우고 있는 것이다.
이에 모델하우스는 다양한 문화행사가 이뤄지고 무료로 문화 체험이 가능한 이색 공간으로 변신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의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이번 주말부터 모델하우스에서 계약자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공연들이 무료로 진행돼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우선 오는 31일(토)에는 어린이들의 올바른 양치 습관과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어린이 인형극 ‘치카치카 할머니와 마법 칫솔’이 공연된다. 오는 6월 1일(일)에는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버블 마술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갈매 더샵 나인힐스 모델하우스에서 1일 1회,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오후 4시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 박동욱 분양소장은 “아이와 함께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수요자들이 많다는 점을 착안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가족과 함께 공연도 보고 추억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주말 문화 공연을 한 달간 지속할 예정이다. 6월 1주 주말에는 유명강사의 재테크 강좌와 마술 공연이 예정돼있다.
서울과 맞닿은 대규모 택지지구인 구리갈매지구에 조성되는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전용면적 69~84m², 총 857가구로 이뤄진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분양가 총액이 6억 원을 넘지 않기 때문에 857가구 전체가 내 집 마련 디딤돌 대출(연2.8∼3.6% 금리, 생애 최초 주택 구입 경우 0.2% 포인트 추가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 모델하우스는 서울 노원구 월계로 55길 64 (서울 노원구 월계동 320-4번지)에 조성돼있다.
분양문의: 1588-3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