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블로그를 개설해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언제부턴가 여기가 조금 좁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직 서툴지만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많이 놀러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블로그 주소를 공개했다.
닉네임 '소길댁'으로 블로그를 개설한 이효리는 메인 화면에는 "효리네 집으로 놀러와"라는 친근한 인사말을 적어놨다.
또 이날 이효리는 '조용한 아침'이라는 제목으로 렌틸콩 식단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식탁 위에는 식빵, 계란, 사과, 렌틸콩 등이 놓여 있어 눈길을 끈다.
이효리는 렌틸콩 요리에 대해 "렌틸콩은 삶아 올리브유와 비니거를 넣고 살짝 볶아준다"고 조리법도 설명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식사 중인 이상순과 반려견 순심이의 모습도 담겨 있다. 특히 '순심인 항상 저자리'란 내용으로 행복한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렌틸콩은 지난 2006년 미국 건강전문지 '헬스'가 요거트, 올리브유, 낫토, 김치와품함께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한 식품이다.
한편, 같은 날 이효리는 "뒷마당에서 직접 커피 로스팅 중인 오빠"라는 글과 함께 커피 원두를 볶고 있는 남편 이상순의 모습을 공개해 달콤한 신혼생활을 엿볼 수 있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앞서 지난해 9월 1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제주도에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블로그 개설 하루만에 대박! 렌틸콩 맛 어떨지 궁금하네" "이효리 블로그 개설 제주도 신혼생활 재밌구나" "이효리 블로그 개설 소길댁 남편 이상순이랑 정말 행복해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이효리 블로그)